영화소개
TITANIC(타이타닉) 영화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1912년 타이타닉 침몰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영국의 화이트 스타라인에 세워진 배로, 그 당시 최고의 기술과 호화로운 시설을 갖춘 초호화 여객선으로 명성이 자자했습니다. 1912년 4월 10일에 첫 운행을 시작으로 세상에서 가장 크고 안전한 배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12년 4월 10일 영국의 사우샘프턴을 떠나 미국의 뉴욕으로 향하던 첫 항해 중에 1912년 4월 15일 빙산과 충돌하였습니다. 이후 선채에 큰 손상으로 배를 바다아래로 가라앉게 되었습니다. 타이타닉호에는 구명보트와 구명조끼가 있었지만 낮은 기온과 충격의 여파로 많은 승객들이 목숨을 잃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그 시절 장소를 배경으로 제작되어 신분을 초월한 사랑이야기를 추가하여 최고의 명작을 탄생시켰습니다. 영화 속에서 배가 완전히 침몰할 때까지 연주를 한 연주가 그리고 승객들의 탈출을 위해 자신을 희생한 승무원 등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가 영화 속에서 관객들에게 감동적이고 지울 수 없는 기억을 전달합니다. 아직도 영화의 최고의 명작 중 하나로 손꼽히며 영화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영원히 잊히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캐스팅, 케이트 윈슬렛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TITANIC(타이타닉)은 케이트 윈슬렛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아직도 화자 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케이트 윈슬렛은 영화에서 주인공 로즈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그녀의 연기력과 빼어난 외모는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로즈는 사회적 벽과 가족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로 묘사되었습니다. 케이트 윈슬렛의 뛰어난 연기는 영화에서 감정의 변화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여기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주인공 잭을 연기하였으며 그는 열정적인 모습과 신분상승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잭은 가난한 예술가로서 순수함과 자유로움을 표현하였으며, 잭과 로즈의 사랑은 타이타닉호 안에서 뛰어난 호흡으로 타이타닉의 영화를 성공적으로 이끌게 되었습니다. 두 주인공의 신분을 초월한 사랑으로 영화를 한층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작품을 통해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으며 그 이후로도 많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결론
영화 TITANIC(타이타닉)은 1912년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사랑과 비극에 관한 이야기를 각색하여 그린 영화입니다. 1900년대 초, 로즈는 상류층 가문의 딸로서 미래를 위해 강제로 결혼해야 했지만, 타이타닉호에 탑승해 잭과의 사랑을 통하여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 영화는 타이타닉호의 침몰을 배경으로 사회적 벽과 가난, 부를 뛰어넘는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로즈와 잭의 사랑은 감동적이면서도 안타까움 현실을 상황을 대변하였으며, 그들의 사랑을 통해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타이타닉호가 침몰하는 장면을 통하여 그때의 긴장감과 죽음이라는 압박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뛰어난 영상미와 음향을 통하여 관객들을 영화에 몰입시기게 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뛰어난 연기력과 케이트 윈슬렛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아름다운 그들만의 사랑을 선보이게 됩니다. 타이타닉 영화는 1997년에 개봉되었지만 20년이 지난 2018년에 재개봉함으로써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다시 써 내려가는 횡보를 보여주었습니다. 1997년 개봉당시 타이타닉의 인기는 폭발적이었으며 20년이 지난 2018년 재개봉당시에도 그때 그 시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다시 찾아보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화자가 되어가고 있는 영화 타이타닉을 한 번쯤 보며 순수한 사랑에 빠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